LANDMARK ENGLISH 영어토론발표 대표브랜드
LANDMARK

Since 2007
학원소개         프로그램         입학안내         샘플수업영상         블로그       공지사항      
TED/Movie        News Article        Exam4me         카페        학사일정        교재구매       
MAIN   >>
아이들의 어제와 오늘
학생들이 말하는 랜드마크
영어발표 실수모음  Funny
토론발표 블러그
드림스피치 대회
  SAMPLE

  영어발표 영상
  NEWS HIGHLIGHT
  TED HIGHLIGHT
  LANDMARK TALK
  특정주제 영어발표
  BOOK REPORT
  사회이슈 토론
  드림 스피치 말하기
  소논문 작성
  의회식 토론발표
  ESU Contest

Interview with Landmarkers    학생 인터뷰
조형준 David

영어를 배우는 것과 영어로 배우는 차이
영어발표보기 : Idea, the power of invention
영어’를’ 배우는 것과 영어’로’ 배우는 것.

두 말엔 어마어마한 차이가 있다. 전자는 언어 그 자체를 학문으로 보고 탐구하는 것이고 후자는 언어를 다른 지식의 습득을 위한 도구로써 사용한다는 뜻이다. 그렇다면 과연 ‘언어학자’가 아닌 ‘평범한 우리’에게 필요한 언어는 모습은 전자일까 후자일까? 답은 아마 후자일 것이다.

결국 우리가 영어를 배우는 궁극적 이유는 영어권 문화와 소통하고 대화하며 지식을 공유하고 쌓기 위함이다. 그러나 한국의 영어교육은 뭔가 핀트가 어긋나있다. 영어권 사람들에게도 생소한 문법과 그들도 곧잘 풀어내지 못하는 문제들을 풀기 위해 공부하지만, 정작 길거리에서 외국인이 영어로 길을 물어왔을 때 자신있게 그들과 대화할 수 있는 사람은 몇이나 될까? 결국 우리는 학교에서 영어를 ‘배우는 것’이다.

랜드마크에선 영어를 ‘활용하는 법’을 배운다. 영어’로’ 해외 뉴스를 원문으로 읽고 영어’로’ 다른 학생들과 토론하며 영어’로’ 자신이 알게된 것과 느낀 점을 발표한다. 그럼 학생에게 영어는 더 이상 점수가 나오지 않아 두려운 과목이 아니라 그저 내 자신을 표현할 수 있게 해주는 수단이 된다. 뿐만 아니라 자신을 표현하는 것에 자신감이 붙게 되면 성격도 점점 적극적이고 당당한 모습으로 바뀐다.

나 역시 같은 과정을 거쳤고, 덕분에 소극적이고 목소리도 작았던 어린 시절에 비해 많이 적극적이고 자신감있게 당당한 목소리로 다른 사람들 앞에서 내 의견을 제대로 피력해낼 수 있게 되었다. 덕분에 학교 영어 말하기대회 뿐만 아니라 각종 토론대회에서도 우수한 성적을 거둘수 있었고, 영어로 치뤄진 대입 자소서 작성과 면접에서도 큰 도움을 받아 성공적으로 입시를 치뤄낼 수 있었다.

과연 당신은 입시학원에서 수능이 끝남과 동시에 효용성이 급격히 떨어지는 입시 영어만을 배울 것인가, 아니면 랜드마크에서 평생동안 본인의 자산으로써 활용할 수 있는 영어를 배울 것인가? 이 글을 통해 조금 명확해졌으면 하는 바이다.
Interview List
Rica 진현지
해외에서 유학을 하는 저에게 랜드마크는 현재의 저를 있게 해주었습니다

2008-2010 Landmark
2011-2015 Study in Canada
2015 Rutgers University (The Ernest Marion School of Pharmacy) in America

David 조형준
영어 ’를’ 배우는 것과 영어 ’로’ 배우는 것. 두 말엔 어마어마한 차이가 있다

2007-2014 Landmark
2013 5th Place at YTN National Debate Competition
2015 Yeonse University (Computer Programing)
Erin 김지영
세상을 바라보는 넓은 눈이 생겼답니다. 그 가치는 제 삶의 절반 이상을 차지합니다

2009-2015 Landmark
2013, 2015 Kyunggi Region 1st & 2nd Place ESU Korea National Speaking Competition
2015 Goyang Global High School
Ginny 윤주원
특목고진학 걱정없는 철저한 내신 그리고 일방적이지 않은 소통하는 수업이라 좋아요

2006-2015 Landmark
2014 Creative Award in ESU Korea National Speaking Competition
2015 Goyang Global High School
Channie 정한나
랜드마크에서 얻은 능력은 외고에서의 토론발표수업에서 그 진가를 발휘했다

2013-2015 Landmark
2014 Landmark Dream Speeh Final Round
2015 Goyang Foreign Language High School
Yuri 김유리
랜드마크는 나를 바꿔놓았다. 꿈이 없던 아이가 꿈을 찾고 노력하게 되었다

2010-2016 Landmark
2015 Kyunggi Region 3rd Place in ESU Korea National Speaking Competition
2016 Koyang Foreign Language High School
Stella 장수민
영어토론발표와 에세이수업은 영어구사력 뿐만 아니라 사교력을 키워주었다

2012-2016 Landmark
2015 Kyunggi Region 5th Place in ESU Korea National Speaking Competition
2016 Koyang Foreign Language High School
Sally 신지안
"공유”는 랜드마크에서 얻은 가장 큰 능력이다. 그리고 비전을 가지게 되었다

2010-2016 Landmark
2014 Creative Award in ESU Korea National Speaking Competition
2016 Kimpo Foreign Language High School
Gloria 이지유
당당하게 말할 수 있는 용기와 소통을 통해 더없이 소중한 경험을 쌓게 되었다

2011-2017 Landmark
2014 Kyunggi Region 3rd Place in ESU Korea National Speaking Competition
2017 Goyang Global High School
Sally Kim 김민지
그 간의 삶은 랜드마크에 처음 발을 들여놓은 순간과 그 이전으로 나뉜다

2013-2017 Landmark
2014 Beakshin Middle school
2017 Baeksin High School
Justin 이두영
랜드마크를 나는 세상을 보여주는 창이라 생각한다

2011-2013 Landmark
2013 2nd Award in ESU Korea National Speaking Competition
2013 Goyang Global High school
Brian 공성호
놀라운 영어 실력 성장과 풍부한 지식을 얻고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2006-2013 Landmark
2010 3rd Award in Landmark Dream Speech Contest
2013 Hanna Autonomous Private High school
Julie 김해준
내신대비는 물론이고, 깊이있고 포괄적인 영어공부가 가능해요

2008-2013 Landmark
2010 3rd Award in Landmark Dream Speech Contest
2013 Goyan Art High School
Slater 채승훈
첫 수업에서 받은 충격! 세상을 배우고 지식을 채워가는 곳이다

2010-2012 Landmark
[ 인터뷰 전체목록보기 ]
LANDMARK ENGLISH 영어토론발표 대표브랜드


(주) 랜드마크 에듀케이션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마두1동 728-2번지 선경빌딩 2층
전화: 031-902-0525   E-mail: landmarkenglish@gmail.com


2nd Floor, Sunkyung Building, 728-2 Madu 1 Dong, Ilsandonggu, Goyang, Kyunggi, South Korea
Tel: +0082-(0)31-902-0525   E-mail: landmarkenglish@gmail.com


Copyright@2006. www.mylandmark.com All Rights Reserved.